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사고 꿈해몽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꿈에서 사고가 나는 경우 기분이 찜찜하고 뭔가 안좋은일이 생길것같아 불안한데요. 하지만 꿈해몽은 그 내용과 느낌, 현재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평소에 꿈은 다양한 상징으로 현재 상황이나 미래를 알려주는데요 그렇다면 교통사고 꿈해몽은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1. 자동차 사고나는 꿈

자신이 예상치 않은 일에 간섭하게 되어 다른사람과 시비나 싸움등의 일이생김을 말합니다.

2. 마주오던 자동차끼리 박는꿈

자신이 추진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다른 사람과 시비가 생김의 교통사고 꿈해몽입니다.

3. 차로 사람을 사상케 한꿈

자신의 일이 막힘없이 풀리게 되며 난처한 상황이 오더라도 금방 풀리게됨을 말합니다.

4. 주행중 차 사고나 고장나서 멈춘꿈

자신이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사업이나 일등이 실패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5. 교통사고로 자신이 죽는 꿈

자신에게 길한 운이 들어와 하던일이 잘되서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말합니다.

6.대형추돌사고나는 꿈 

뜻하지 않은 일로 구설수가 생겨 그로인해 자신의 하는 일이 손실이 생기게됨을 의미합니다.

7. 차에 라이트를 켜고 도로를 달리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일이 잘 이뤄지고 길한 운이 따름을 말합니다.

8. 차사고 난 사람 얼굴을 본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잘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말합니다.

9. 차사고 나는 장면을 목격한 꿈 

어떤 장애로 일들이 얽히게 되어 근심하게됨을 말합니다.

10. 운전하는 사람의 실수로 사고내는꿈

머지않아 자신에게 어떤 변화를 생기고 그에 따라 환경 적응도 잘함을 말합니다.

11.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은 꿈

아버지께서 평소 원하던 일이 어떤 기관이나 실력자로 인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아버지의 일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협조자가 생기거나 좋은 기회를 얻어하는 일이 더욱 발전하게 될 수 있다.

12.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나는 꿈

어떤 일이나 사람과의 트러블로 인해 다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각종 시비와 말썽으로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혼란하고 무질서한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

13.놀이기구를 타는데 다른 쪽에서 차 사고가 난 꿈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그것을 수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거나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겨 주변이 시끄럽고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14.교통사고를 목격한 꿈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는 일마다 방해요소가 생겨 마음고생을 하거나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좌절하게 된다.

15.운전을 하다가 차 사고가 나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뜻밖에 사고가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거나 친하게 지냈던 사람과 사소한 말다툼으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다.

16. 교통사고를 당해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는 등 정신적인 고통을 느끼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이 하는 일에 많은 사람들이 민원을 제기하거나 시비가 일어나는 등 골치아픈 일이 생기게 된다. 또한 건강이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숭 ㅣㅆ다. 

17.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겨 마음이 상하는일이 생기게됨.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장애가 발생하여 그것을 수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거나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겨 주변이 시끄럽고 곤란한 처지에 놓이는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18.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꿈

모든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고통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뜻밖에 사고를 당해 신상에 해를 입거나 재물이 나가게 되고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된다.

 

19. 낙석사고나 차 사고로 깔려 죽은 시체를 본꿈

부도덕한 일이나 성폭행등으로 망신살이를 뻗치게됨

20. 자신이 어떤 사고를 친거같은 꿈

기발한 일을 하게 되거나 사람들이 놀라게 할 사건이 있음

21.사고현장에 경찰차가 모이는 꿈

천재지변이나 인재의 일로 최선을 다하여 업무수행함을 말합니다.

22.운전을 하다가 차 사고가 나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뜻밖에 사고가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거나 친하게 지냈던 사람과 사소한 말다툼으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다.

23.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은 꿈

아버지께서 평소 원하던 일이 어떤 기관이나 실력자로 인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아버지의 일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협조자가 생기거나 좋은 기회를 얻어하는 일이 더욱 발전하게 될 수 있는 교통사고 꿈해몽입니다.

24.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나는 꿈

어떤 일이나 사람과의 트러블로 인해 다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각종 시비와 말썽으로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혼란하고 무질서한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

25.놀이기구를 타는데 다른 쪽에서 차 사고가 난 꿈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그것을 수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거나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겨 주변이 시끄럽고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26.교통사고를 목격한 꿈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는 일마다 방해요소가 생겨 마음고생을 하거나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좌절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