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상보는법 입으로 보는 말년운

안녕하세요 소이리치입니다

오늘은 재미로 보는 관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하는데요

관상학적으로 살펴보는 일반적인 입술관상이지만 예외가 있으니 오해는 삼가해주시길 바래요 ~

입은 즐거움과 물질적 욕구, 이성적 관계, 우정, 언어 관용등을 상징하는데요

사람들의 입술모양이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크기나 두께, 색깔등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남자/여자 입/입술

남자, 여자의 입은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경계부분으로 입을 다물었을때 외부에서 보이는 입의 일부이며

입술 피부에는 모세혈관이 많아 유난이 붉게 보이는 부분을 입술이라고 합니다.

입술의 위치는 코 밑에 있으며 위턱과 아래턱 사이에 윗입술과 아랫입술로 구성되어 가로로 나란히 존재하는데요

보편적으로 입술은 아랫입술이 윗입술 보다 더 크다고 하는 남녀관상 입술관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입술관상

눈, 코, 귀, 혀, 살갗 등 오감으로 맡는 기관중에서 입술은 출납관으로서 식욕과 성욕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입관상이라고 하며 입은 육지에서 물이 바다로 들어오는곳으로 일컫는 말로 평생동안 마시고 먹는 식복을 관상하고 입술은 성용을 관상하는 부위라고 합니다.

 

입큰남자관상

큰 주머니에 돈이 많이 들어가듯이 입큰 남자는 큰 살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풍부한 사람으로써 좌우의 눈의 검은자의 내측의 접선간격, 이것이 일반적인 표준치수라고 합니다. 입큰남자는 담이 크고 마음이 넓으며 모든 일에 대범한 사업가 형으로 재물운도 있어 노후에는 근심걱정 ㅇ벗이 행복한 장수생활을 누리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입큰 여자관상

여성의 입이크면 활동력이 매우 강하여 평범한 가정주부 생활보다는 사회적으로 명성이 뛰어난 남자보다 훌륭한 여성 스타일이라고 하며, 입이 두툼하고 큰입을 가진 남성 또는 여성은 성용이 매우 왕성하여 실패율과 성공율이 50:50으로 반반이라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큰입을 가진 사람들은 활기차고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재물을 모을 수 있는 기업가들이 많고

사랑이라는 면에서는 매력적이며 애인의 마음을 얻는데 능숙합니다. 크고 수렴된 입은 관상학의 좋은 운명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작은입관상

입이 큰사람과 반대로 작은입을 가진 남자는 어릴때 부모들에게 귀염둥이로 자랐거나 체질이 허약한 사람으로 체력이 굳세지 못하고 여리기 때문에 생활력또한 의지박약하며 마음도 약하여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 무난한 관상이라고 합니다. 입이 작고 입술이 얇으면 인정은 없으나 입이 작아도 입술이 두터우면 마음이 따듯하다고 합니다. 반대로 여성의 입이 작으면 예쁘고 귀여워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은입관상이라고 하죠

 

 

큰입을 가진 사람들은 활기차고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재물을 모을 수 있는 기업가들이 많고 

사랑이라는 면에서는 매력적이며 애인의 마음을 얻는데 능숙합니다.

크고 수렴된 입은 관상학의 좋은 운명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반면에 작은입을 가진 사람들은 보수적이며 독립심이 부족하고 소심한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서도 소극적이며 사랑을 받더라도 종종 내면을 표현하지 못합니다.

입꼬리가 위로 올라간 관상은 낙천적이며 긍적적이라 다른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입꼬리가 내려간 사람은 자랑스럽고 꼿꼿하며 완고합니다. 쉽게 타협하지 않으며 때로는 지나치게 원칙적경향을 고집하면서 하는일에 매우 용감합니다.

튀어나온입관상

원시인처럼 툭 튀어나온입을 가진 사람은 고집과 생활력이 강하여 지적수준은 보통이며 활기차고 야심찬데 종종 이성에게 감정적으로 얽매여 매우 까다롭습니다. 

오므라진 입을 가진 사람은 튀어나온 입을 가진 사람과 반대로 마음이 약하여 ㅈ기를 희생시키고 상대를 치켜 세우는 성격이나 근면성실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하며 결론적으로는 튀어나온입과 오므라진 입 관상이 거의 비슷합니다. 

움푹 들어간 입을 가진 사람들은 사회적 기술이 부족하고 수동적이며 다른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고 좀처럼 다투지 않는 입술관상의 소유자 입니다.

아랫입술이 튀어나온 입술

아랫입술이 튀어나온 입술을 수다장이 입술관상이라고 합니다. 이런 사라들은 태도나 행동 언행이 신중하지 못하고 가벼우며 아랫입술과 윗입술이 벌어지는 입술은 겉으로는 부드럽고 솔직한체하지만 속은 내숭스럽고 음흉한 성격이라고 하며 여성은 남편을 배반하거나 남편을 지배하려드는성격이라고 합니다 .남녀 얼굴 입관상에서 보는 수다장이 입술은 언행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얇은입술/두꺼운입술

얇은 입술을 가진 사람은 성격이 차갑고 냉정하며 생활력도 강하지 못하지만 질병을 안고 살아가기 때문에 늘 고독하게 평생을 살아가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두꺼운 입술은 그 반대입니다...

관상학에서 말하는 안좋은 입술관상은

입술흉상, 즉 입술이 뾰족하거나 엷으며 입술에 생기가 없고 윤태하지 않으며 극도로 피로한거같이 검푸른 입술은 안좋은 입술관상이라고 합니다. 즉 입술흉상으로 노후에 고독한 일상생활과 궁핍하게 살아가는 팔자로써 매우 안좋은 입술관상이라고 합니다. 입이작거나 입술색이 푸르거나 치아가 고르지 않으면 관상학적으로 좋이 않다고 하는데요

입이 넓고 삐둘어져 있으면 말이 허황되고 거짓말을 잘하는 입술 관상에 해당이 됩니다.

관상학에서 말하는 좋은 입술의 관상은

입을 열때는 크고, 닫으면 작고 빨간색과 두꺼운 입술이 좋은 입술이고 입꼬리가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