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복희 먹뱉 논란 원테이크영상까지 해명

 

안녕하세요 소이리치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570만 유튜버 문복희님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문복희님에대해 나쁜감정도 좋은감정도 없고 그냥 관심있게 보는 시청자중 1인입니다 ~)

과거 먹뱉, 뒷광고로 논란이 있었는데 바로 어제 본인이 등판해서 해명을 하셨죠

뒷광고 사과문

먼저 복희님 사건으로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먹방 유튜버들이 단체로 큰 논란이였던 뒷광고사건 ~

이건 복희님 뿐만아니라 다른 먹방유튜버들이 유료광고포함을 올리지 않고 마치 내돈내산처럼 리뷰를 하고 뒤에서 광고비를 받아서 많은 시청자들이 배신감을 느낀 사건인데요. 문복희님은 그 사건 이후로 55개의 영상이 유료광고 영상으로 전환되면서 구독자수 20만명이나넘게 빠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 외국인 구독자들이 늘어나 571만을 달리고 있는 갓복희님.....

2주년 기념 Q&A 영상 캡처본

다음 사건으로는 먹뱉/먹토 사건인데요

채널이 커짐에 따라서 먹뱉 (일명 먹다가뱉음) 에 대한 논란이 일어나면서 일부 유튜버들이 동영상 속도를 엄청 느리게 해서 씹다가 뱉었다 옆에 봉지가 있다 이런식으로 추측을 했었죠

이러한 의혹이 드는건 문복희님이 먹는 양에 비해 살이 찌지 않고 예쁜데다가, 라이브 먹방을 한적이 없으며 편집본을 올리는것에서 시작된거 같습니다. 예쁘니까 질투하는거 같긴해요..

그 이후에 지금까지 3개월정도 원테이크 영상을 올리고 계신 복희님 

단지 깔끔하게 먹는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 편집본을 올렸는데 이젠 흘리는 모습도 잠깐 음식을 재배열하는 모습도 다 나오는 풀영상을 함께 업로드 중이신데요 아마 증거가 확실하지 않아 본인등판 해명이 필요한 시점에

바로 어제 2주년 기념 Q&A 영상을 올리면서 먹뱉 해명을 하셨어요

본인은 절대 먹뱉을 한적이 없고 음료수 먹을때 혀로 입안을 정리하는게 습관이라 편집한거 뿐인데 그 부분을 어떻게 찾아내서 그렇게 의혹을 제기했는지 알수가 없다며 코난이냐고 장난스럽게 넘어갔어요

그리고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이유는 주변 소음때문이라고 하셨으며, 제작진의혹에 대해서도 편집자와 단둘이서만 촬영한다고 해명해 주셨습니다. 

먹뱉의혹을 제기한 어떠한 영상에서도 정확한 증거가 없음에도 기정 사실인것처럼 말하고 있더라며 그 증명을 위해 원테이크 영상을 수개월간 올리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결론 문복희 먹뱉 논란 원테이크영상까지 해명은 먹뱉을 하지 않았다고 본인이 말했습니다 !!

이어서 그는 "초창기에는 저한테 먹뱉 의혹이 생길 줄 상상도 못했다"며 "제가 노트북으로 편집을 했는데 이틀에 한편씩 업로드하느라 용량 압박이 있었다. 원본 용량이 커서 다 지웠다. 전 깔끔한 영상을 올리고 싶었고, 20분을 먹든 30분을 먹든 10분 내외로 편집하려고 한다. 자잘하게 먹는 것들은 제가 생각하기에 그렇게 구미를 당긴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고 영상을 편집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https://youtu.be/r4uEKVfuUYY

 

Q&A 영상이지만 가끔 엉뚱한 드립 치는게 피식 하기도 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셔요 ㅎㅎ

먹뱉이든 아니든 저는 그냥 얼굴이 예뻐서 보긴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