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나는 꿈 소방관꿈 꾸었다면 불꿈 해몽풀이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소이에요. 

저도 가끔 불나는 꿈을 꾸곤 하는데 꿈속에서는 정말 너무 무섭지만 의외로 불꿈은 좋은거라고 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불관련된 꿈과 소방관이 나오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꿈에서 불이 가지는 의미는 '불: 기운' 으로 불의 상징

으로는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 등등이 있고요.

만일 예지몽이라면 사고나 재해, 급성질환, 전쟁을 상징하겠죠.

불이 나는 꿈

불이 나는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길몽인데요.

재산이 크게 그리고 빠르게 증가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사업발전이나 재물, 운, 금전운, 합격, 취업, 승진 기쁜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활활 타오르거나 센바람으로 불길이 더욱 치솟으면 더 좋은 꿈입니다.

불길이 삽시간에 번지는꿈

불길이 거셀수록 주변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도 얻게 된다는 의미

입고있는 옷에 불이 붙은 꿈

횡재할 운이니 해가 지기 전에 복권을 사야 할 꿈입니다.

해가 진 후에 산 복권은 당첨의 운수가 적습니다.

입은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꿈

집안이 평화롭고 신상에 즐거운 일이 생깁니다.

승진이나 영전, 혼담 성사에 기쁜일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온몸에 화상을 입는 꿈

계약이 성사되고, 연애운, 기쁜일이 생긴다는 꿈

또 몸에 불길이 닿았는데 데이거나 죽지 않는 꿈은 인적, 물적 자원이 풍부한데 활용하지 못해 일이 성사되지 않는 다는 꿈

몸에 불꽃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고 신분이 높아지게 됩니다.

혹은 명예를 얻고 이름을 떨치게 된다는 길조입니다.

불이 상대방 몸에 붙어 타는 꿈

자기의 일거리와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불타 죽는 꿈

자신의 신분과 지위가 오른다는 꿈

또 불이나 사람이 불에 타서 죽는 꿈은 사업발전, 신규사업진행, 기쁜일이 생긴다는 꿈

자신이 다른 사람에 의해서 불에 타 죽는꿈

의미없는 시간을 보내는 자신에게 열심히 다시 시작하라는 꿈이네요.

불에 데이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불이 활활 타오르는 가운데로 들어가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형통 한다는 꿈이네요.

불이 났는데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

생각지도 않은 일로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목탄이 터져 인명이 다치고 불길이 치솟는 것을 본 꿈

어떤 혁신적인 일 또는 창의적인 작품 등이 세상에 발표되고 큰 명예와 이득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불길을 잡지 못해 불안에 떨고 있는 꿈

사업이나 집안에 장애가 생겨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긴다는 꿈이에요.

불길에 있는 사람을 구해주는 꿈

명예가 높아져서 재물이 쌓이게 된다는 꿈이네요.

타오르는 불길을 꺼버리는 꿈

사업에 장애가 생겨 중단할 수 있는 꿈이네요.

자신의 집에 불이나서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또한 원활하게 진행되던 일이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수포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방서에서 소방차가 출동하는 것을 보는 꿈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에 약간의 어려움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한다.

소방관이나 불난 곳에 물을 뿌리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소망하는 바를 쉽게 달성하기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소방관과 대화를 하는 꿈

자신의 감정이나 정신이 흥분한 상태이며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방관이 불속으로 뛰어드는 꿈

일이 잘 풀리거나 출세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방차 여러대가 지나가는 꿈

자신에게 큰 변화가 생기고 있음을 암시한다.

소방관이 누군가를 돕는 꿈

자신의 일에 집중하여 일을 잘 마무리하게 됨을 암시한다.

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

급한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재물운이나 복권에 당첨될수 있다는 꿈이네요.

집에 불이 나는 꿈

길몽중의 길몽으로 꿈속에서 집이라는 것은 자신을 보호하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불이 나는 것은 기운이 왕성해진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둘러싼 상황이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지금 사는 집이 홀라당 다 타버리는 꿈은 정말 좋은 꿈입니다. 무조건 복권사러가세요.

집이 활활 크게 불타면-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와 명예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집이 작은 불에 불타면 - 재산손해, 명예를 잃을 수 있다는 꿈이네요.

불이 크면 클수록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불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