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복희 먹뱉 논란, 복희 수입, 인스타, 대학, 뉴스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먹방 유튜버가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엄청난 속도로 구독자가 늘고 있는 문복희 씨입니다. 며칠 전에 200 몇만 명이었던 거 같은데 오늘 보니 벌써 330만 명이네요~ 잠자기 전에 복희님 영상 항상 보고 자는데요. 엊그제 1주년 업데이트를 하셨는데 또 며칠 전에 300만을 돌파한 엄청난 먹방 유튜버입니다! 오늘은 그녀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출처 : 나무위키

 

유튜브를 19년 4월에 시작해서 얼마전에 1주년이 되었는데요.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10만 명 돌파 , 1년 채 안되어 300명 돌파하셨네요. 인기가 나날이 급상승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댓글창에 외국인들이 많아져서 조금 아쉽지만 이 미모가 다른 나라에서도 다 먹히나 봐요.

복희 인스타 300만명 기념

채널명 with eat boki로 다른 대식가들처럼 엄청 많이 먹지는 않지만 딱 적당 한량의 양과 깰꼼하게 먹는 게 많은 사랑을 받으시는데요. 그중에서도 인기비결이라면 복스러운 식성과 남다른 한입 크기인데요. 복희님은 첫 방송부터 입이 찢어질듯한 '한입만'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한입만 스페셜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ㅋㅋ

출처 : 복희유튜브

대형 숟가락으로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매우 자연스럽게 먹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 숟가락이 보통 숟가락보다 1.5배 이상 큰 사이즈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잘 먹는 그녀에게 문복희 먹뱉 이라는 논란은 왜 생겼을까요?

먼저 먹뱉이라는것은 '음식을 먹다가 뱉는다'라는 뜻으로 유튜버 bj 중에 다른 여자 유튜버가 방송 편집 실수로 봉지에 뱉는 장면이 나왔고 그로 인해 시청자들이 먹방 유튜버들을 의심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 다른 대식가 먹방 유튜버들이 먹고 뱉는 꼼수를 쓴다며 대식가 유튜버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는 영상이 올라온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복희님까지 의혹이 제기된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복희 유튜브 영상

특정 유튜버를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먹방 유튜버들이 적지 않은 타격이 있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문복희 먹뱉 논란도 피해 가지 못했죠. 복희님은 깔꼼 한 영상으로 씹는 부분이나 음식을 다시 재정비할 때 넘어가는 장면이 있는데요.

생방송이 아닌 편집 영상이다 보니까 오해의 소지가 생겼고 이에 대한 해명으로는 삼키는 모습을 생략하는 것이 지루하지 않도록 하는 편집 스타일이었고,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 후 긴 영상을 몇 번 올리시다가 다시 자신의 스타일로 편집을 하겠다고 알리며 돌아왔는데요. 이후 삼키는 모습을 최대한 많이 담고 있는 게 보이네요.

출처 : 복희 유튜브영상

신전떡볶이 영상의 1분 36초, 1분 47초에서 "혼자 아니야"라고 속삭이는 여자의 목소리를 들었다는 시청자들이 있다. 문복희의 목소리와는 확연히 다르며 입안에 음식물이 있는 상태에서 또렷하게 말을 하기는 어렵다. 촬영 중 다른 사람이 있었거나 마이크의 혼선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다. (나무 위키)

하지만 적지 않은 상처를 받았을 복희님 영상만 봐도 먹는 것을 엄청나게 사랑하는 것 같은데

제대로 보지 않고, 예쁜 미모에 질투 나는 분들이 악성 댓글을 달았던 것 같습니다. 문복희 먹뱉논란과 악플로 인해 잠깐 휴식기도 가지셨지만 다시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물론 진실은 문복희 씨와 그 편집자들만 알 테지만 그런 의심이 드는 것이 불편하다면 악플을 다는 것보다는 영상을 안보 신 것이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_^

출처: ytn 뉴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문복희 뉴스인데요

출처 : 복희님QnA영상

QnA 영상에도 언급하셨듯이 문복희 뉴스는 복희님이 맞다고 합니다. 6년 전 모습인데도 미모는 그대로이시네요.. 성형의혹도 있는데 학생 때 사진을 보니 전혀 아닌 것 같습니다. 12월 31일 뉴스인데 31일 베라 데이를 먹으러 나왔다는데 저때부터 먹는 것을 좋아해 보이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몸매 유지 비결... 하루에 운동을 4시간씩 걷고, 취미로는 배드민턴, 탁구, 수영, 자전거를 즐긴다고 합니다. 평소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는데 정말 쉬운 건 없네요 많이 먹고 많이 움직이시지만 체질도 타고나신 것 같습니다.

출처 : 복희님인스타

문복희 님 미모가 수준급이어서 찾아봤더니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연예인들이 많이 배출되기로 소문난 학교라고 해요.

아 마지막으로 복희님 수입은 유튜브를 참고하여 가상계산을 해본것인데요. 단순히 cpm단가 2700원을 기준으로 잡았을때 동영상 조회수 65,360회를 곱하면 1억8천만원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광고출연료까지 합친다면 한달기준 2억7천만원을 예상하고 있고, 이상태를 유지한다고 가정할때 1년 연봉으로 합산하면 32억 4천만이라고 하네요... ㅎㄷㄷ

돈도 많이 버시지만 후원이나 기부도 통크게 하시는 문복희님 ! 부럽습니다 ㅎ_ㅎ

저는 얼굴도 예쁘고 복스럽게 먹어서 문복희 님 먹방 영상을 자주 보는 편인데요 또한 가지 이유는 자막이 너무 재밌고 재치까지 있으시더라고요 반칙인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문복희 먹뱉 논란, 학교, 문복희 먹뱉 논란, 복희 수입, 인스타, 대학, 뉴스 총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